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노원구 중심가 먹자골목 이자카야 매도 하려고 하는데 손님이 안 와서 권리금 인하해야 할지..
해우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6
-
0
노원구 중심가 먹자골목 이자카야 매도 하려고 하는데 손님이 안 와서 권리금 인하해야 할지..
노원구 역세권 근처에서 성황리에 운영하던 이자카야 매장을 개인 사정으로 매도 진행 중입니다. 권리금을 시설비 수준으로 책정해서 내놨는데도 보러 오는 사람이 없네요.. 권리금 단가를 더 인하해서 급매로 던지는 게 정신 건강에 나을지 고민입니다.. ㅜ노원구 중심가 먹자골목 이자카야 매도 하려고 하는데 손님이 안 와서 권리금 인하해야 할지..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