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육점 오픈 멤버인데 쇼케이스랑 골절기 등 설비 관련 질문드려요
쭈니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4
-
0
정육점 오픈 멤버인데 쇼케이스랑 골절기 등 설비 관련 질문드려요
이번에 매장 평수 15평 정도로 정육점 창업을 준비하면서 설비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냉동 창고랑 대면 쇼케이스, 숙성고, 골절기 같은 설비들을 중고로하는 게 나을지 신품으로 가는 게 나을지 고민인데 고장률 생각하면 신품이 맞을까요? 질문 올립니다..정육점 오픈 멤버인데 쇼케이스랑 골절기 등 설비 관련 질문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