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식 식당 장사 후 매일 남은 밥 처리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봄비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5

정식 식당 장사 후 매일 남은 밥 처리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백반집 장사를 하다 보니 매일 점심, 저녁 피크 타임 맞춰서 대형 보온밥솥에 밥을 가득 지어놓거든요. 근데 어떤 날은 손님이 뚝 끊겨서 장사 후 남은 밥이 한 솥 가득 생기는데 이거 버리기엔 쌀값이 너무 아깝고... 다음 날 손님상에 다시 나가자니 밥 냄새나고 퍼져서 퀄리티가 확 떨어져 딜레마입니다 ㅠ 사장님들은 마감 후 남은 공깃밥이나 보온 밥들 누룽지를 만들어서 활용하시는지 아니면 냉동 보관해서 볶음밥용으로 쓰시는지 처리 방법 노하우가 궁금합니다.

댓글 0

정식 식당 장사 후 매일 남은 밥 처리 방법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