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오픈1년차 정산해 보니까 정산금 진짜 처참하네요 ㅜ
스톰2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5
-
0
편의점오픈1년차 정산해 보니까 정산금 진짜 처참하네요 ㅜ
메이저 브랜드 편의점오픈1년차 맞이한 점주입니다. 매일 밤낮없이 야간 알바 땜빵 때우고 주말에도 나와서 물건 까나리 정리했는데 본사랑 배분율 떼고 등등 보증금 이자 제외하니까 제 손에 쥐어지는 게 월 200도 안 되네요;; 계약 기간 5년 묶여있는데 진짜 위약금 물고라도 도망치고 싶습니다..편의점오픈1년차 정산해 보니까 정산금 진짜 처참하네요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