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프랜차이즈 매장 인수했는데 기존 전용 키오스크 명의 변경해서 재사용 할 수 있나요?
민성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5
-
0
프랜차이즈 매장 인수했는데 기존 전용 키오스크 명의 변경해서 재사용 할 수 있나요?
얼마 전에 기존에 하던 양품 디저트 가맹점을 포괄양수도로 인수해서 매장을 넘겨받았습니다. 매장에 본사 전용으로 세팅된 키오스크 기계가 멀쩡히 한 대 서 있는데요. 가맹계약 갱신하면서 이 프랜차이즈 전용 키오스크를 제 명의로 바꿔서 그대로 재사용할 수 있는지 아니면 본사 규정상 무조건 위약금 내고 해지한 다음에 새 기계로 재구매해서 설치해야하는 구조인지 궁금합니다... 괜히 돈 낭비하기 싫어서 미리 여쭤봅니다.프랜차이즈 매장 인수했는데 기존 전용 키오스크 명의 변경해서 재사용 할 수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