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영업 5년 차 솔직한 장사 후기.. 진상 손님 상대하다 보면 스트레스 때문에 변태 될 거 같아요
행복한나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7
-
0
자영업 5년 차 솔직한 장사 후기.. 진상 손님 상대하다 보면 스트레스 때문에 변태 될 거 같아요
참 별의별 인간들이 다 있네요;; 돈 몇 푼 내고 왕 대접받으려는 진상들 상대하고 집 와서 소주 한잔 마시며 쓰는 장사 후기입니다.. 낮에 받은 스트레스가 가슴에 응어리져서 혼자 삭히다 보면 성격이 점점 괴팍하고 변태처럼 꼬여가는 제 모습을 발견하곤 합니다 ㅠㅠ 휴 힘드네요..자영업 5년 차 솔직한 장사 후기.. 진상 손님 상대하다 보면 스트레스 때문에 변태 될 거 같아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