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맨날 10분씩 습관적으로 지각하는알바스트레스 때문에 진짜 흰머리 나겠어요
스키폴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8
-
0
맨날 10분씩 습관적으로 지각하는알바스트레스 때문에 진짜 흰머리 나겠어요
주말 편의점 알바인데 출근 시간이 아침 9시인데 매번 9시 10분, 15분에 눈 비비고 기어 들어옵니다;; 한두 번은 좋게 타일렀는데 지각하는알바스트레스 때문에 교대하는 제 타임만 계속 꼬이네요. 미안하다는 기색도 없고 원래 이 세대들은 10분 지각은 지각도 아니라고 생각하는 건지 확 잘라버릴까 고민 중입니다 ㅠ맨날 10분씩 습관적으로 지각하는알바스트레스 때문에 진짜 흰머리 나겠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