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정신과의원 처 처음 방문해본 후기 적어봐요
일개미감자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9
-
0
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정신과의원 처 처음 방문해본 후기 적어봐요
장사 시작하고 매출 때문에 불면증 오고 감정 조절이 안 돼서 큰맘 먹고 다녀왔습니다.. 정신과의원방문후기 같은 거 찾아볼 때는 되게 망설여졌는데 막상 가보니까 그냥 내과 가는 거랑 비슷하네요.. 의사 선생님이랑 이야기 나누고 약 처방받아 왔는데 마음이 한결 편해집니다 ㅠㅠ 혹시 저처럼 망설이는 사장님들 계시면 주저하지 말고 가보세요..요즘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서 정신과의원 처 처음 방문해본 후기 적어봐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