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식당 마감할 때 이모들이 주방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 청소랑 세제 노즐 관리 매번 하시나요?
평온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9
-
0
식당 마감할 때 이모들이 주방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 청소랑 세제 노즐 관리 매번 하시나요?
저희 매장 주방 이모님이 퇴근 시간 바쁘시다고 식기세척기 전원만 끄고 내부 물은 그냥 고이 놔두고 마감하시더라고요... 원래 마감 벨 울리면 세척기 안쪽 거름망 꺼내서 찌꺼기 비우고 노즐 청소까지 싹 해두는 게 정석 아닌가요? 물때 끼고 냄새나서 기계 고장 날까봐 한 소리 하고 싶은데 매번 잔소리하는 것 같아 조심스럽네요;;식당 마감할 때 이모들이 주방 식기세척기 내부 거름망 청소랑 세제 노즐 관리 매번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