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저만 이렇게 한가한가요?
깜보
-
- 작성일
- 2026-06-25
-
- 조회수
- 1,963
-
5
요즘 저만 이렇게 한가한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221 | 곧 매장 1주년인데 [2] | 솨랑해 | 2026-06-25 | 2 | 586 |
| 3889217 | 감자를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요 ?[4] | 반짝개구리 | 2026-06-25 | 4 | 888 |
| 3889215 | 음식 사진 찍으실 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3] | 뉴런라이프 | 2026-06-25 | 1 | 444 |
| 3889213 | 오늘도 매장을 지키는 나 ..[2] | 홍성모 | 2026-06-25 | 5 | 1509 |
| 3889210 | 전주 갈만한곳 추천해주세요![6] | 에이원 | 2026-06-25 | 2 | 460 |
| 3889203 | 콤부차 너무 맛있어요 ~[3] | 마포지기 | 2026-06-25 | 4 | 1821 |
| 3889200 | 금연 한달차[4] | 맛딥 | 2026-06-25 | 6 | 1994 |
| 3889192 | 가게 앞 흡연 어떻게 막아야될까요 ?[4] | 무태산 | 2026-06-25 | 2 | 481 |
| >> | 요즘 저만 이렇게 한가한가요?[2] | 깜보 | 2026-06-25 | 5 | 1963 |
| 3889163 | 손님이 음료를 저도 모르게 그냥 가져갔네요...[10] | 달링 | 2026-06-24 | 5 | 1065 |
| 3889161 | 전굽는 후라이팬 추천 좀 해주세요 [2] | 창동마피아 | 2026-06-24 | 1 | 300 |
| 3889153 | 백내장 수술해보신분 계실까요?[4] | 케이앤케이 | 2026-06-24 | 4 | 1540 |
| 3889151 | 과음해서 점심에 해장하고 왔어요 ~~ [2] | 철인남 | 2026-06-24 | 2 | 818 |
| 3889146 | 카페 새로 차렸습니다[5] | 쪼커 | 2026-06-24 | 2 | 592 |
| 3889144 |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들이고 있어요 [6] | 찌니얍 | 2026-06-24 | 2 | 443 |
| 3889139 | 마크인포 상표등록하려고 하는데[4] | 스타 | 2026-06-24 | 1 | 649 |
| 3889134 | 빙수 포장용기 어떤거 사용하세요 ?[3] | 임쌤 | 2026-06-24 | 2 | 610 |
| 3889132 | 집 근처에 혼자 커피마시러 나왔어요 [4] | 주히용 | 2026-06-24 | 3 | 675 |
| 3889128 | 창업 자본 2억 가능할것 같습니다[4] | 아람 | 2026-06-24 | 1 | 446 |
| 3889118 | 너무너무 피곤할때 어떻게 하세요 ?[6] | 핸대맨 | 2026-06-24 | 9 | 2938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