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과음해서 점심에 해장하고 왔어요 ~~
철인남
-
- 작성일
- 2026-06-24
-
- 조회수
- 818
-
2
과음해서 점심에 해장하고 왔어요 ~~
옆옆 중국집가서 차돌짬뽕 먹고왔네요 ㅎㅎㅎ
기운내서 장사해야겠어요
과음해서 점심에 해장하고 왔어요 ~~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163 | 손님이 음료를 저도 모르게 그냥 가져갔네요...[10] | 달링 | 2026-06-24 | 5 | 1064 |
| 3889161 | 전굽는 후라이팬 추천 좀 해주세요 [2] | 창동마피아 | 2026-06-24 | 1 | 299 |
| 3889153 | 백내장 수술해보신분 계실까요?[4] | 케이앤케이 | 2026-06-24 | 4 | 1540 |
| >> | 과음해서 점심에 해장하고 왔어요 ~~ [2] | 철인남 | 2026-06-24 | 2 | 818 |
| 3889146 | 카페 새로 차렸습니다[5] | 쪼커 | 2026-06-24 | 2 | 590 |
| 3889144 | 따듯한 물 마시는 습관 들이고 있어요 [6] | 찌니얍 | 2026-06-24 | 2 | 442 |
| 3889139 | 마크인포 상표등록하려고 하는데[4] | 스타 | 2026-06-24 | 1 | 648 |
| 3889134 | 빙수 포장용기 어떤거 사용하세요 ?[3] | 임쌤 | 2026-06-24 | 2 | 607 |
| 3889132 | 집 근처에 혼자 커피마시러 나왔어요 [4] | 주히용 | 2026-06-24 | 3 | 675 |
| 3889128 | 창업 자본 2억 가능할것 같습니다[4] | 아람 | 2026-06-24 | 1 | 446 |
| 3889118 | 너무너무 피곤할때 어떻게 하세요 ?[6] | 핸대맨 | 2026-06-24 | 9 | 2937 |
| 3889113 | 집에서 그릭요거트 함 만들어보려구요 ^^[4] | 기뭔장 | 2026-06-24 | 1 | 429 |
| 3889112 | 냉면 배달 나가면 반찬 뭐나가요?[6] | 뿌이링 | 2026-06-24 | 5 | 975 |
| 3889106 | 부부 장사하시는 분들 궁금합니다[4] | 딸부자 | 2026-06-24 | 8 | 1839 |
| 3889103 | 원형탈모 경험자 분 계시나요?[4] | 승영 | 2026-06-24 | 3 | 1816 |
| 3889096 | 신랑 도시락 뭐 넣어줄까요?[3] | 젠틀맨 | 2026-06-24 | 1 | 589 |
| 3889091 | 매장식사랑 배달 중 [4] | 케론 | 2026-06-24 | 2 | 527 |
| 3889090 | 로또 1등만 기다리는 중입니다[3] | 남사장 | 2026-06-24 | 1 | 483 |
| 3889088 | 국밥은 중요한 점이 뭘까요 ?[2] | 란지훈 | 2026-06-24 | 3 | 696 |
| 3889078 | 업소용 쌀 추천 부탁드립니다[2] | 우와왕 | 2026-06-24 | 2 | 670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