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김밥집에 앉아서 김밥 마는거
단화
-
- 작성일
- 2026-06-26
-
- 조회수
- 3,499
-
17
김밥집에 앉아서 김밥 마는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532 | 직원한명만 쓰는 사장님들 어떻게 하시나요?[4] | 한나 | 2026-06-27 | 3 | 453 |
| 3889518 | 양재역 근처 주차[2] | 공모주 | 2026-06-27 | 1 | 179 |
| 3889496 | 세종시인데 조리사 너무 안뽑아져요 [2] | 소리 | 2026-06-27 | 4 | 687 |
| 3889494 | 요새 쫓기는 꿈을 엄청 꿉니다[4] | 어름이 | 2026-06-27 | 1 | 219 |
| >> | 김밥집에 앉아서 김밥 마는거[4] | 단화 | 2026-06-26 | 17 | 3499 |
| 3889490 | 다들 김치 어떻게 담그시나요?[4] | 헤어유 | 2026-06-26 | 10 | 2159 |
| 3889485 | 반찬 냉장고[4] | 우진아스콘 | 2026-06-26 | 2 | 391 |
| 3889484 | 삼겹살 마진 어때요?[2] | 원룸맛보기 | 2026-06-26 | 1 | 257 |
| 3889479 | 매장 운영시간을 변경할까 고민중이에요 [3] | 김군 | 2026-06-26 | 2 | 317 |
| 3889472 | 케모마일티 먹었는데 맛 좋네요^^[3] | 노철 | 2026-06-26 | 7 | 1732 |
| 3889471 | 야식집 필수메뉴가 어떤거라고 생각하세요 ???[5] | 김찬영 | 2026-06-26 | 2 | 393 |
| 3889469 | 오늘 장사할 자리 보고왔어요 [4] | 남남남 | 2026-06-26 | 1 | 230 |
| 3889463 | 신청서 작성하는중인데[4] | 예지 | 2026-06-26 | 1 | 206 |
| 3889462 | 그런거 있나요?[4] | 이용수 | 2026-06-26 | 2 | 631 |
| 3889460 | 개업 전에 불안하지않으셨나요 ?[4] | 송대감 | 2026-06-26 | 3 | 1089 |
| 3889454 | 야외테이블 있는 고깃집을 생각중입니다 [3] | 짱구5 | 2026-06-26 | 2 | 599 |
| 3889451 | 인스타 감성을 배우고 싶어요 !! [3] | 농장주 | 2026-06-26 | 10 | 3626 |
| 3889446 | 솔의눈 좋아하시는 사장님 계세요 ?[3] | 발바닥곰탱이 | 2026-06-26 | 1 | 757 |
| 3889443 | 뭘해도 불안한 마음 아시나요?[2] | 둘이서 | 2026-06-26 | 12 | 3646 |
| 3889440 | 소주잔은 어디에 버려요 ?[3] | 뉴머앤키 | 2026-06-26 | 1 | 697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