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월세 관리비 합쳐서 50만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컨텐츠국장
-
- 작성일
- 2026-06-22
-
- 조회수
- 174
-
0
월세 관리비 합쳐서 50만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일매출이나 월매출 어느 정도 나와야할까요?
월세 관리비 합쳐서 50만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8727 | 요즘은 잠드는게 무섭습니다.. | 냉삼먹자 | 2026-06-22 | 0 | 0 |
| 3888720 | 손님 안와서 음악틀고 쉬려고 했더니[4] | 명품 | 2026-06-22 | 0 | 129 |
| >> | 월세 관리비 합쳐서 50만원 정도 되는 것 같아요[2] | 컨텐츠국장 | 2026-06-22 | 0 | 174 |
| 3888688 | 반팔 작업복 구매하려고 합니다[3] | 루팅 | 2026-06-22 | 4 | 779 |
| 3888682 | 다들 어제랑 오늘 어떠세요 ?..[4] | 엄원식 | 2026-06-21 | 3 | 830 |
| 3888680 | 카드값 너무 막막하네요..[4] | 솔부엉이 | 2026-06-21 | 3 | 887 |
| 3888674 | 드디어 곧 품절남 됩니다 ㅎㅎ[3] | 쏘쏨 | 2026-06-21 | 1 | 267 |
| 3888668 | 테이블오더 질문이요[3] | 냥이공쥬 | 2026-06-21 | 0 | 275 |
| 3888660 | 40대인데 쉬는 날 없이..[4] | 다소미야 | 2026-06-21 | 3 | 1040 |
| 3888657 | 아기 어린이집 보내려고 합니다[2] | 시루떡 | 2026-06-21 | 2 | 396 |
| 3888655 | 화재보험 [2] | 보살 | 2026-06-21 | 5 | 1067 |
| 3888653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질문입니다[4] | 그린피스 | 2026-06-21 | 1 | 165 |
| 3888650 | 면집 운영하고 있어요![2] | 띵똥땡칠 | 2026-06-21 | 4 | 1293 |
| 3888641 | 치킨집입니다..[3] | 스티브웁스 | 2026-06-21 | 5 | 1351 |
| 3888639 | 손님이 없어서 힘들어요 [4] | 프로리뷰어 | 2026-06-21 | 2 | 572 |
| 3888638 | 요즘 알바생 무섭네요;;;[14] | 카리스마조 | 2026-06-21 | 1 | 299 |
| 3888632 | 심심할때 읽어볼만한 책 추천해세요![4] | 쪼실장 | 2026-06-21 | 3 | 1197 |
| 3888631 | 주 5알 12시간 근무 2시간 휴무[2] | 하늘별땅 | 2026-06-21 | 5 | 1317 |
| 3888628 | 직원들 급여 질문이요![4] | 제우스 | 2026-06-21 | 6 | 1570 |
| 3888625 | 관상은 과학이란 말 믿게 되네요[6] | 네잎클로버 | 2026-06-21 | 1 | 315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