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세무 | 회계 | 노무

직원 사대 보험 가입 문의 드립니다

냠냠미
  • 작성일
    2026-06-22
  • 조회수
    453

직원 사대 보험 가입 문의 드립니다

직원 한 명 채용 중이라 사대 보험 가입 때문에 회계사에 문의 드렸더니 대표자도 의무로 들어야 해서 직원, 대표자 각각 2명이 들어야 한다고 하는데 그게 맞는 건가요?? 

댓글 3

  • 댓글사용자 아이콘
    리챠드
    네 보험료도 동일하게 냅니다
  • 댓글사용자 아이콘
    냠냠미
    리챠드
    그러면 대표자는 어떤 혜택을 보는 건가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아카시아
    의료보험이랑 연금 혜택 볼거에요!!
직원 사대 보험 가입 문의 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