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학원 | 스터디 | 교육
입실처리 후 바로 퇴실 찍고 한 자리 계속 이용한 학생 신고할까요??
화장미녀
-
- 작성일
- 2025-10-10
-
- 조회수
- 643
-
2
입실처리 후 바로 퇴실 찍고 한 자리 계속 이용한 학생 신고할까요??
대학생인데, 입실 처리 후 바로 퇴실 찍고 한 자리 계속 이용한 학생이 있습니다.무인으로 돌리다 보니 일일이 확인하지 못해서 이제서야 발견했는데 벌써 2주 넘게 그렇게 하고 있더라고요
추궁하니까 죄송하다고는 하는데, 화가 나서요 신고해서 조치를 취하는게 나을까요?
입실처리 후 바로 퇴실 찍고 한 자리 계속 이용한 학생 신고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218 | 스카 혼자 운영 하시면 매장 언제 나가시나요??[3] | 동동동2 | 2026-06-25 | 4 | 614 |
| 3889196 | 스카 환불 규정 안내문 어디에 붙여 놓아야 될까요?[2] | 케이프타운 | 2026-06-25 | 1 | 382 |
| 3889187 | 공부방 인수 해서 러닝 센터로 변경해서 운영 하려고 하는데요[3] | 지똥 | 2026-06-25 | 2 | 889 |
| 3889167 | 관악기 레슨비는 얼마나 받으시나요?? | 구름 | 2026-06-25 | 1 | 333 |
| 3889159 | 방음 부스 비용 많이 드나요..??[4] | 다이야 | 2026-06-24 | 0 | 289 |
| 3889123 | 야간 수당 지급 기준 좀 알려주세요[2] | 일원 | 2026-06-24 | 8 | 1579 |
| 3889085 | 스터디 카페 폐업할 때 중고 물건 어디에 올려야 잘 팔릴까요?[3] | 게임마니아 | 2026-06-24 | 1 | 435 |
| 3889049 | 프리미엄 독서실 아니면 잘 안 되나요?[3] | 아뜰리에 | 2026-06-24 | 8 | 1485 |
| 3889023 | 체육 시설 운영하면서 유지비 얼마나 들어갈까요?? | 김진혁 | 2026-06-24 | 1 | 373 |
| 3889003 | 무소음 마우스나 키보드는 자리에서 사용 가능하게 하시나요??[4] | 뚝뚝리 | 2026-06-24 | 1 | 622 |
| 3888990 | 현금영수증 의무 발급 위반하면 어떻게 되나요..?[3] | 키노 | 2026-06-23 | 1 | 315 |
| 3888951 | 학원 건물 계약하실 때 세로 들어가시나요?[3] | 아름이 | 2026-06-23 | 4 | 700 |
| 3888923 | 에어컨 난방기 공기청정기 필터 청소 언제 하시나요??[4] | 화회탈 | 2026-06-23 | 0 | 437 |
| 3888886 | 기간권 시간권 이용 회원님들만 어플 운영 하는거 어떤가요?[2] | 타이어사자 | 2026-06-23 | 0 | 146 |
| 3888859 | 학원생 중 성적이 안 오르는 학생 어떻게 하시나요..?[2] | 팀이니셜 | 2026-06-23 | 1 | 374 |
| 3888848 | 폐업할 때 뭐 부터 해야 하나요? | 소순 | 2026-06-23 | 1 | 720 |
| 3888818 | 스터디 카페 인테리어 꼭 나무여야 할까요??[1] | 해피데이 | 2026-06-22 | 0 | 131 |
| 3888793 | LED 간판 예산 얼마 정도? | 당구래 | 2026-06-22 | 3 | 588 |
| 3888757 | 무인 독서실 야간 총무 구하려고 하는데요[3] | 도토리숲에서 | 2026-06-22 | 0 | 324 |
| 3888725 | 스카 내 1인실 비치 하는거 불법인가요?[4] | 럭키세븐 | 2026-06-22 | 1 | 490 |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