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편의점 | 일반소매점
저 매장에 나가봐야 하는 건가요 ..?
쉼스테이
-
- 작성일
- 2026-06-24
-
- 조회수
- 144
-
0
저 매장에 나가봐야 하는 건가요 ..?
CCTV 돌려보고 있는데 알바는 어떤 여자랑 히히덕 떠들고 있고
냉장물류 온건 한쪽에 그냥 쌓아두고 있네요
지금 거의 한시간째 저러고 있는데 열받네요
손님이 들어오던 말던 그냥 서서 계속 수다만 떨고있어요
전화도 안받는데 매장 가서 한소리 해야겠죠 ?
저 매장에 나가봐야 하는 건가요 ..?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저 매장에 나가봐야 하는 건가요 ..? [2] | 쉼스테이 | 2026-06-24 | 0 | 144 |
| 3889028 | 추가 근로계산 질문 ?[2] | 하나주방 | 2026-06-24 | 0 | 149 |
| 3889008 | 청소기 추천 부탁드려요 ~ [1] | 쉐프님 | 2026-06-24 | 1 | 393 |
| 3888975 | 로또나 토토 언제가 제일 잘 팔리나요??[2] | 소월 | 2026-06-23 | 2 | 504 |
| 3888954 | 앉아있으면 그렇게 불친절 해보이나요 ?[16] | 이호선 | 2026-06-23 | 1 | 213 |
| 3888915 | 영수증이나 서류 어떻게 보관하나요??[2] | 하타 | 2026-06-23 | 0 | 136 |
| 3888881 | 상품권 결제 시 현금영수증 의무적으로 해줘야 하나요?[3] | 냥펀치 | 2026-06-23 | 1 | 380 |
| 3888870 |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들! [2] | 뻐꾸기 | 2026-06-23 | 2 | 427 |
| 3888845 | 편의점 주말 알바 시간을 어떤식으로 구하시나요 ? [4] | 수달 | 2026-06-23 | 2 | 506 |
| 3888820 | 카운터 호신용품 어떤 걸 두는게 좋을까요?[4] | 수줍은자몽 | 2026-06-22 | 1 | 155 |
| 3888795 | 요즘 편의점에서 인공눈물도 파나요? | 혀니 | 2026-06-22 | 0 | 446 |
| 3888747 | 컨디션환 낱개로 판매 가능 할까요?[3] | 그린버드스튜디오 | 2026-06-22 | 1 | 404 |
| 3888719 | 수습기간 급여 질문이요 ![2] | 박물관 | 2026-06-22 | 0 | 169 |
| 3888706 | 안녕하세요 편의점 알바생입니다..[3] | 호도 | 2026-06-22 | 1 | 526 |
| 3888697 | 사용했는지 알기 어려운 품목 반품 해주시나요 ?[6] | 호연 | 2026-06-22 | 2 | 524 |
| 3888670 | 미성년자가 공병을 바꾸러 옵니다 [6] | 아이미 | 2026-06-21 | 3 | 480 |
| 3888626 | 아이스크림 할인점 부업으로 괜찮은가요?[3] | 알포유뷰티 | 2026-06-21 | 1 | 221 |
| 3888590 | 점주님들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2] | 정하민 | 2026-06-21 | 0 | 145 |
| 3888553 | 악성재고 당근에 팔아도 될련지요 ?[4] | 비염퇴치 | 2026-06-21 | 2 | 381 |
| 3888545 | 카드 꽂아준다 ? 손님이 꽂는다? [3] | 콩알탄 | 2026-06-21 | 0 | 426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