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크로플 어떻게 구워야될까여?
란지훈
-
- 작성일
- 2025-10-01
-
- 조회수
- 1,375
-
4
크로플 어떻게 구워야될까여?
cro-5000기계 쓰는데 저가 생지 샀다가 너무 맛이 없어서
생지 DGF나 델리프랑스로 바꾸려고 하거든여!
생지 실온 해동후 락앤락에 담아서 냉장보관하면 얼마나 유지 될까여??
크로플 어떻게 구워야될까여?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 | 크로플 어떻게 구워야될까여?[4] | 란지훈 | 2025-10-01 | 4 | 1375 |
| 2562900 | 카페용품 쇼핑몰 알려주세요~[6] | 개구락지 | 2025-10-01 | 4 | 1178 |
| 2562785 | 포스기 구매하신분들 얼마에 구매하셨나요???[4] | 꽃마님 | 2025-10-01 | 7 | 1809 |
| 2561925 | 아메에 시럽 적당히가 어느정도인지ㅠㅠㅠ[4] | 공사 | 2025-10-01 | 8 | 1721 |
| 2561539 | 카페 포인트 적립 몇% 하시나용?[3] | 엄원식 | 2025-10-01 | 6 | 2007 |
| 2561269 | 갸또케이크 판매하시는분들?![3] | 아베크호프 | 2025-10-01 | 3 | 1427 |
| 2560944 | 포스기 어디꺼?[4] | 쭈냉이 | 2025-10-01 | 4 | 979 |
| 2560356 | 카페 사장님들 샌드위치 하시나요?[4] | 테이프 | 2025-10-01 | 7 | 2129 |
| 2559493 | 카페 저울 몇키로 사야되나요?[3] | 개나리 | 2025-10-01 | 6 | 2227 |
| 2559222 | 미니멀하고 심플한 키오스크 추천해주세욤^_^[3] | 원호 | 2025-10-01 | 8 | 2212 |
| 2558616 | 라떼에 원유 넣으면 어떨까요?[4] | 건우파파 | 2025-10-01 | 1 | 795 |
| 2557864 | 소금빵 사놓고 짜다는 손님...;[4] | 까불이 | 2025-10-01 | 4 | 1858 |
| 2556578 | 요거트볼 포장 용기...[4] | 똥아 | 2025-10-01 | 1 | 1140 |
| 2554274 | 요구르트 어디서 구매하시나요?[5] | 나진봉아부지 | 2025-10-01 | 6 | 2159 |
| 2551237 | 카페 매장 쿠션들 세탁[3] | 꽃비 | 2025-10-01 | 3 | 662 |
| 2550918 | 과일 구매 어디서 하시나용?[3] | 박신형 | 2025-10-01 | 9 | 2283 |
| 2550665 | 빵 모형 업체 잘하는곳 추천부탁드립니다![4] | 정도롤 | 2025-10-01 | 4 | 1117 |
| 2549697 | 음료 제조 테이블 이름이 뭔가요?[4] | 미슈기 | 2025-10-01 | 0 | 394 |
| 2548969 | 크로플 자르기 힘드네요ㅜ[3] | 최교성 | 2025-10-01 | 4 | 1465 |
| 2548606 | 무선형 페이히어 핫스팟 가능한가요?[3] | 아홉 | 2025-10-01 | 7 | 2057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