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높은 케이크 만들때 크림 어떻게 하시는지...
지노리
-
- 작성일
- 2025-09-27
-
- 조회수
- 1,173
-
1
높은 케이크 만들때 크림 어떻게 하시는지...
높은 케이크 만들때 마스카포네 섞은 우유 생크림 버텨질까요?
우유 생크림으로 아이싱하면 높은 케이크가 버텨줄지...
높은 케이크 만드실때 크림 어떻게 하시는지도 궁금합니다.
높은 케이크 만들때 크림 어떻게 하시는지...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09704 | 크루와상 구울 오븐 추천해주세요^^[2] | 민꼬물 | 2025-09-27 | 5 | 1445 |
| 309647 | 쇼케이스 전원이 자꾸 꺼져요ㅠㅠ[2] | 으쓱으쓱 | 2025-09-27 | 0 | 662 |
| 309574 | 수제청으로 에이드랑 차 [2] | 네잎클로버 | 2025-09-27 | 5 | 1778 |
| 309516 | 스무디 갈때 블렌더 속도[2] | 된장 | 2025-09-27 | 2 | 1053 |
| 309441 | 제빙기 렌탈 어떤가요?[2] | 인천썬팅 | 2025-09-27 | 3 | 908 |
| 309363 | 레터링 케이크 주문 많이 들어오나요?[2] | 스키폴 | 2025-09-27 | 3 | 1104 |
| 309307 | 콜라 업소용만 판매 가능한건가요?[2] | 테리 | 2025-09-27 | 1 | 506 |
| 309228 | 디저트는 원가율 몇프로 잡아야되나요?[2] | 신진호 | 2025-09-27 | 1 | 542 |
| >> | 높은 케이크 만들때 크림 어떻게 하시는지...[2] | 지노리 | 2025-09-27 | 1 | 1173 |
| 308779 | 네이버 스마트 플레이스 말고 또 어디 추가하시는지..?[1] | 판지 | 2025-09-27 | 0 | 814 |
| 308663 | 제빙기, 자동커피머신은 정수기 필수인가요?[2] | 으섞긺 | 2025-09-27 | 0 | 401 |
| 307793 | 크로플 생지 관리 방법[2] | 고만사자 | 2025-09-27 | 6 | 1619 |
| 307764 | 냉동 케이크 배달나갈때 해동[2] | 돈가스라이팅 | 2025-09-27 | 5 | 1898 |
| 307697 | 흥국 디카페인 콜드브루 하시는분들~[2] | 몽니 | 2025-09-27 | 2 | 475 |
| 307690 | 매장 시트지 글씨 붙이려면 제작~[2] | 달달구리 | 2025-09-27 | 4 | 912 |
| 307613 | 핫디스펜서 석회가루...청소 방법 알려주세요ㅜㅜ[2] | 영감 | 2025-09-27 | 5 | 1480 |
| 307567 | 추출속도가 빨라지는 이유[1] | 부울경 | 2025-09-26 | 6 | 1679 |
| 307564 | 주류 판매 가능한 나이 기준[2] | 치즈맛에이스 | 2025-09-26 | 7 | 1959 |
| 307524 | 눈꽃빙수기 중고 추천해주세요![2] | 우쭈쭈 | 2025-09-26 | 3 | 492 |
| 307221 | 베이글+크림치즈 가격 얼마에 하는게 좋을까요?[2] | 키세스 | 2025-09-26 | 5 | 1914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