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요즘도 바닥권리금 받나요?
박진원
-
- 작성일
- 2025-09-21
-
- 조회수
- 3,225
-
2
요즘도 바닥권리금 받나요?
좋은자리있어서 가니까 권리금이 천만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주변시세보다 월세는 30만원정도가 싼데 권리금이 있고
철거비용이나 실외기 이전 이런건 다 들어오는사람 부담이라고 하더라구요ㅠ
이게 맞는건지..여기 괜찮은걸까요?
요즘도 바닥권리금 받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43116 | 저가카페 아메리카노 재료대 얼마인가요? | 에잇파버 | 2025-09-21 | 2 | 2460 |
| 42950 | 배민에서 주문들어올대 라이더 연결 X 매장에서 직접 가능한가요... | 나누리 | 2025-09-21 | 1 | 486 |
| 42926 | 스마트스토어 하려면 신고를... | 안나격 | 2025-09-21 | 2 | 3442 |
| 42757 | 딸바 만들때 레시피 좀 봐주세요~ | 쭈우 | 2025-09-21 | 4 | 3467 |
| 42674 | 알바생 4대보험 | 휴더그레이스 | 2025-09-21 | 2 | 3787 |
| >> | 요즘도 바닥권리금 받나요? | 박진원 | 2025-09-21 | 2 | 3225 |
| 42493 | 인수조건 봐주세요! | 신선노리 | 2025-09-21 | 2 | 2289 |
| 42435 | 제빵 재료 거래처 | 커피메니아 | 2025-09-21 | 4 | 479 |
| 42376 | 작업대 맞춤 질문이요! | 좁쌀 | 2025-09-21 | 0 | 2517 |
| 42237 | 종합소득세... | 이박사청소 | 2025-09-20 | 2 | 1013 |
| 42163 | 일용직 신고해야될지... | 미소엄마 | 2025-09-20 | 4 | 3384 |
| 42136 | 카페 동선 머신 위치요.. | 짱두 | 2025-09-20 | 4 | 1719 |
| 42063 | 야외테이블은 일회용컵 가능한거죠? | 곽주현 | 2025-09-20 | 6 | 2432 |
| 41934 | 매장에서 일회용빨대 | 제주도가자 | 2025-09-20 | 3 | 2290 |
| 41716 | 카페 멍푸치노 팔려면... | 피씨포맨 | 2025-09-20 | 3 | 937 |
| 41669 | 제빙기 얼음 속도 늦어짐 | 둥이아빠 | 2025-09-20 | 3 | 834 |
| 41645 | 클렌져쥬스 냉동 판매업체 | 슬콩 | 2025-09-20 | 3 | 2525 |
| 41431 | 마들렌 숙성 방법 | 그림쟁이 | 2025-09-20 | 1 | 3197 |
| 41410 | 45박스 냉장고 비닐 뜯는건가요? | 운의여왕 | 2025-09-20 | 2 | 2835 |
| 41393 | 중소세 내면 이번달 수입 빵이네요...ㅎ | 임정희 | 2025-09-20 | 4 | 3083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