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빵 관리하는 꿀팁 있을까요?ㅠ
징갱
-
- 작성일
- 2025-09-24
-
- 조회수
- 3,301
-
1
빵 관리하는 꿀팁 있을까요?ㅠ
요즘 습하더니 카스테라에 곰팡이가 피었네요ㅠㅠ
다들 빵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여름 다강니까 빵 상태도 수시로 관리도 해야되고 신경쓸게 많네요ㅠ
빵 관리하는 꿀팁 있을까요?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101137 | 태풍때 장사하면...[1] | 휘연건우빠 | 2025-09-24 | 1 | 3614 |
| 101136 | 아이스크림 할인점 CCTV 괜찮은 업체 추천해주세요[1] | 하음이아부지 | 2025-09-24 | 0 | 3992 |
| 101134 | 아메리카노 50% 남는게 만나요?[2] | 착한돌쇠 | 2025-09-24 | 0 | 2514 |
| 101132 | 카페 배민 하시는분들 매출 몇프로정도 차지하나요?[1] | 따오기 | 2025-09-24 | 1 | 2517 |
| 101131 | 디저트카페 파티셰 급여 얼마가 적당할까요?[1] | 솥뚜껑 | 2025-09-24 | 0 | 1955 |
| 101130 | 안핌 그라인더 청소하려고 하는데...[2] | 같이노세 | 2025-09-24 | 0 | 1639 |
| 101120 | 제빙기 물이 갑자기 안나와요ㅜㅜㅜㅜㅜ[1] | 부산사람 | 2025-09-24 | 0 | 2826 |
| 101111 | 와플반죽 맛있는곳 있나요~?[1] | 맛집헌터 | 2025-09-24 | 0 | 854 |
| 101108 | 저가커피 프차 원두 키로당 가격[1] | 이영희 | 2025-09-24 | 0 | 3168 |
| 101105 | 포스기 어떤거 쓰고계신지 알려주세요!!![2] | 고목나무 | 2025-09-24 | 0 | 3266 |
| 101100 | 수제청 냉동보관 했다가 해동하면?[1] | 블리블리 | 2025-09-24 | 0 | 2756 |
| 101099 | 매장 컵어떻게 보관하시나요?[2] | 민성 | 2025-09-24 | 0 | 1395 |
| 101098 | 카페 매장 물컵ㅜㅜ[2] | 도리토스 | 2025-09-24 | 1 | 2045 |
| 101095 | 우유 몇개 구비해두시는지...[2] | 청구서주의 | 2025-09-24 | 0 | 2439 |
| 101093 | 펄프도시락 유산지 판매처 알려주세요~[2] | 별둘 | 2025-09-24 | 1 | 2134 |
| 101087 | 주휴수당 궁금한점[2] | 모찌모찌 | 2025-09-24 | 3 | 3772 |
| 101074 | 70g 짜리 크로플생지 추천해주세요^^[1] | 귀족줄눈 | 2025-09-24 | 0 | 2013 |
| 101069 | 레시피 정리 어떻게 하시나요~?[2] | 바비뷰티 | 2025-09-24 | 0 | 1817 |
| >> | 빵 관리하는 꿀팁 있을까요?ㅠ[2] | 징갱 | 2025-09-24 | 1 | 3301 |
| 101066 | 개인 디저트카페 키오스크 추천해주세용![1] | 캔디 | 2025-09-24 | 1 | 1967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