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샐러드 가게 정기권 관리
해동두목님
-
- 작성일
- 2025-09-24
-
- 조회수
- 1,663
-
1
샐러드 가게 정기권 관리
샐러드 정기권 시작해보려고 하거든요
개인카페에서 하는거라 정기권 충전금액이랑 차감 어떤방식으로 할지 고민되는데
정기권 하시는분들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수첩으로 수기로 쓰시나요? 아님 한달 이용금액 내면서 포인트 어플을 쓰시나요?
샐러드 가게 정기권 관리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101177 | 도넛 튀김기 추천부탁드려요~[2] | 완벽해 | 2025-09-24 | 0 | 1620 |
| 101176 | 카페 파우더 어디 브랜드 쓰시나여?[1] | 이찬부 | 2025-09-24 | 0 | 1927 |
| 101175 | 프랜차이즈는 프차 제과랑 음료만 판매 가능한가요?[2] | 산골소녀 | 2025-09-24 | 0 | 1369 |
| 101173 | 15~20평대 커피머신![1] | 바보사랑 | 2025-09-24 | 0 | 1843 |
| 101165 | 크로플생지 설탕없이 구워도 맛있는거 없을까요?[1] | 마크 | 2025-09-24 | 1 | 2348 |
| 101164 | 일 못하는 알바 짜르시나요?[2] | 김윤근 | 2025-09-24 | 1 | 2919 |
| 101163 | 가스켓 잘 빼는 방법 알려주세요[2] | 아로마포레스트 | 2025-09-24 | 0 | 3738 |
| 101162 | 찐~한 워두 추천해주세용~[1] | 해피낭군 | 2025-09-24 | 0 | 1140 |
| >> | 샐러드 가게 정기권 관리[2] | 해동두목님 | 2025-09-24 | 1 | 1663 |
| 101158 | 양도양수 할때 질문이요[1] | 사공 | 2025-09-24 | 1 | 3304 |
| 101157 | 사업자카드 꼭 만들어야되나요?[2] | 카리브 | 2025-09-24 | 0 | 4031 |
| 101156 | 바삭한 와플반죽 추천해주세여![1] | 곰팅이 | 2025-09-24 | 1 | 2493 |
| 101154 | 먹어본 도넛중 가장 맛있는 도넛이 뭔가용?[2] | 멋진남자 | 2025-09-24 | 0 | 2375 |
| 101150 | 크림 담는 펌프통?? 뭐라고 하나요[2] | 멋지니 | 2025-09-24 | 0 | 3568 |
| 101146 | 초보 창업시 혜택 많은 카드 알려주세요![1] | 뮬란 | 2025-09-24 | 0 | 1008 |
| 101144 | 라임에이드 농축액 추천해주세요~[1] | 박재형 | 2025-09-24 | 0 | 1186 |
| 101143 | 커피 장비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2] | 소미아 | 2025-09-24 | 2 | 3216 |
| 101142 | 핸드타올 질문이요![2] | 정경 | 2025-09-24 | 1 | 555 |
| 101140 | 캔포장 컵 두께?[2] | 닭찌찌 | 2025-09-24 | 1 | 1057 |
| 101138 | 도시락케이크 보냉백 어떤거 사용하시나용~?[1] | 초가집 | 2025-09-24 | 1 | 1131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