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호시자키 공냉식 궁금한점
릴리
-
- 작성일
- 2025-09-26
-
- 조회수
- 446
-
0
호시자키 공냉식 궁금한점
호시자키 공냉식 어떤가요?
공냉식이 많이 시끄럽고 얼음 생성 속도도 느리다는 평이 있던데 진짜인가요?
사용하시는분 알려주세요!
호시자키 공냉식 궁금한점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275739 | 디저트카페 중고집기요~[2] | 향기로운삶 | 2025-09-26 | 0 | 299 |
| 275631 | 수밪구스 냉동으로 얼리면[2] | 우유곽 | 2025-09-26 | 6 | 1752 |
| 275503 | 배달 포장 전문 빵집 닥트요[2] | 자무시 | 2025-09-26 | 3 | 677 |
| 275489 | 일리커피 프차 가맹점[1] | 두딸맘 | 2025-09-26 | 6 | 1909 |
| 275443 | 허니브레드 잘 썰리는 칼!![1] | 코아루이쁜이 | 2025-09-26 | 6 | 1497 |
| 274935 | 휘핑크림 액체로 나오는건....[2] | 한조 | 2025-09-26 | 5 | 1656 |
| 274409 | 물얼음으로 과일빙수하면 잘 나갈까요...?[2] | 기무라 | 2025-09-26 | 5 | 2162 |
| 274378 | 휴게음식업 카페 컵 질문이요[1] | 별하공방 | 2025-09-26 | 1 | 535 |
| 274338 | 연습용 원두 추천해주세요![1] | 새벽 | 2025-09-26 | 2 | 501 |
| >> | 호시자키 공냉식 궁금한점[2] | 릴리 | 2025-09-26 | 0 | 446 |
| 274178 | 계란빵 같이 하시는분 계신가요~?[1] | 귈동아재 | 2025-09-26 | 4 | 1143 |
| 274166 | 쇼케이스 습도 낮추는 방법ㅜ[2] | 조나단 | 2025-09-26 | 0 | 333 |
| 274038 | 현금 얼마 준비하시나요?[1] | 유저 | 2025-09-26 | 1 | 369 |
| 273918 | 카페 음료 알려주는 원데이클래스 같은거 아시는분?![1] | 피플 | 2025-09-26 | 5 | 2028 |
| 273866 | 눈꽃 빙수기 가성비 좋은 모델 추천해주세요![2] | 채리향기 | 2025-09-26 | 4 | 1089 |
| 273774 | 밀크티 보틀 담을때 유통기한[1] | 민민 | 2025-09-26 | 2 | 1019 |
| 273680 | 캔 케이스 제작 업체 추천[2] | 살림살이 | 2025-09-26 | 1 | 352 |
| 273662 | 추운날 커피머신...[4] | 트리테크 | 2025-09-26 | 1 | 493 |
| 273611 | 홈플 우유 써보신분???[1] | 지아 | 2025-09-26 | 8 | 2039 |
| 273508 | 배민 처음해보려고 하는데...[2] | 돌멩이요 | 2025-09-26 | 0 | 545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