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휴대용 카드단말기 어떤게 괜찮나요?
강재니
-
- 작성일
- 2025-09-27
-
- 조회수
- 1,773
-
3
휴대용 카드단말기 어떤게 괜찮나요?
휴대용 카드단말기 어떤게 괜찮나요?
배달주문용으로 쓰려고 하는데 가성비 좋은 단말기 추천해주세요.
휴대용 카드단말기 어떤게 괜찮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56378 | 쿨에이드 체리가루 잘 녹이는 방법...[2] | 쭈우 | 2025-09-27 | 4 | 1268 |
| 355905 | 디저트가게 포스기 추천해주세요~~[2] | 선비천사 | 2025-09-27 | 1 | 322 |
| 355083 | 갈릭허니브레드 어디가 맛있나요~?[1] | 짜가래용 | 2025-09-27 | 1 | 601 |
| 354270 | 장사 잘되는 프차 카페 잘되는 이유가 뭘까요?[2] | 서성빈 | 2025-09-27 | 0 | 212 |
| 352398 | 빙수 포장 어떻게들 하시는지[2] | 썩은감자 | 2025-09-27 | 5 | 1608 |
| 352300 | 카페에서 드라마촬영 대여비[2] | 헤어유 | 2025-09-27 | 0 | 211 |
| 351279 | 커피 쓴맛 잡는방법 알려주세요ㅠ.ㅠ[2] | 조셉 | 2025-09-27 | 2 | 405 |
| 350626 | 뚜레쥬르에서 쓰는 커피머신 어떤건가요??[1] | 순딕이 | 2025-09-27 | 5 | 1439 |
| 349208 | 컵빙수 만들 빙수기계 추천해주세요^^[2] | 곰은예수 | 2025-09-27 | 1 | 592 |
| 347193 | 간이영수증 끊어달라고할때 어떻게해야 될까요?[2] | 쪼아 | 2025-09-27 | 3 | 733 |
| 346453 | 만화카페 주말직원 몇명 해야될까요?[2] | 홍서영 | 2025-09-27 | 5 | 1979 |
| 345253 | 미숫가루 배달나갈때 어떻게 하시나여?[2] | 공근 | 2025-09-27 | 6 | 1754 |
| 345224 | 디저트 납품 순수익 얼마 잡으시나요?[2] | 송희 | 2025-09-27 | 1 | 182 |
| 344241 | 컵홀더 가성비 좋은 업체 소개부탁드려요^^[2] | 이브의뜰 | 2025-09-27 | 1 | 341 |
| >> | 휴대용 카드단말기 어떤게 괜찮나요?[1] | 강재니 | 2025-09-27 | 3 | 1773 |
| 343773 | 가게 앞 흡연....[2] | 린이네 | 2025-09-27 | 6 | 2060 |
| 343737 | 커피머신 이전 비용 알려주세요...[2] | 묵호사내 | 2025-09-27 | 8 | 1568 |
| 343365 | 비오고 꿉꿉한날 에어컨 어떤 모드로 트시나요?[2] | 로사 | 2025-09-27 | 3 | 1629 |
| 343288 | 포스 영수증 출력 무조건해야되는건가요?[2] | 진진2 | 2025-09-27 | 1 | 599 |
| 342903 | 택배로 보낸 디저트 이물질 나왔을때...[2] | 휘원 | 2025-09-27 | 0 | 807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