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양도양수 할때 질문이요
사공
-
- 작성일
- 2025-09-24
-
- 조회수
- 3,305
-
1
양도양수 할때 질문이요
양도양수 할때 영도인 같이가서 폐업신고 하고
바로 양도인 사업자 등록증 신규로 가능한건가요?
당일에 둘다 가능한건지??
양도양수 할때 질문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101177 | 도넛 튀김기 추천부탁드려요~[2] | 완벽해 | 2025-09-24 | 0 | 1620 |
| 101176 | 카페 파우더 어디 브랜드 쓰시나여?[1] | 이찬부 | 2025-09-24 | 0 | 1927 |
| 101175 | 프랜차이즈는 프차 제과랑 음료만 판매 가능한가요?[2] | 산골소녀 | 2025-09-24 | 0 | 1369 |
| 101173 | 15~20평대 커피머신![1] | 바보사랑 | 2025-09-24 | 0 | 1843 |
| 101165 | 크로플생지 설탕없이 구워도 맛있는거 없을까요?[1] | 마크 | 2025-09-24 | 1 | 2348 |
| 101164 | 일 못하는 알바 짜르시나요?[2] | 김윤근 | 2025-09-24 | 1 | 2919 |
| 101163 | 가스켓 잘 빼는 방법 알려주세요[2] | 아로마포레스트 | 2025-09-24 | 0 | 3738 |
| 101162 | 찐~한 워두 추천해주세용~[1] | 해피낭군 | 2025-09-24 | 0 | 1140 |
| 101161 | 샐러드 가게 정기권 관리[2] | 해동두목님 | 2025-09-24 | 1 | 1663 |
| >> | 양도양수 할때 질문이요[1] | 사공 | 2025-09-24 | 1 | 3305 |
| 101157 | 사업자카드 꼭 만들어야되나요?[2] | 카리브 | 2025-09-24 | 0 | 4031 |
| 101156 | 바삭한 와플반죽 추천해주세여![1] | 곰팅이 | 2025-09-24 | 1 | 2493 |
| 101154 | 먹어본 도넛중 가장 맛있는 도넛이 뭔가용?[2] | 멋진남자 | 2025-09-24 | 0 | 2375 |
| 101150 | 크림 담는 펌프통?? 뭐라고 하나요[2] | 멋지니 | 2025-09-24 | 0 | 3568 |
| 101146 | 초보 창업시 혜택 많은 카드 알려주세요![1] | 뮬란 | 2025-09-24 | 0 | 1008 |
| 101144 | 라임에이드 농축액 추천해주세요~[1] | 박재형 | 2025-09-24 | 0 | 1186 |
| 101143 | 커피 장비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곳 알려주세요.[2] | 소미아 | 2025-09-24 | 2 | 3216 |
| 101142 | 핸드타올 질문이요![2] | 정경 | 2025-09-24 | 1 | 555 |
| 101140 | 캔포장 컵 두께?[2] | 닭찌찌 | 2025-09-24 | 1 | 1057 |
| 101138 | 도시락케이크 보냉백 어떤거 사용하시나용~?[1] | 초가집 | 2025-09-24 | 1 | 1131 |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