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네이버 리뷰 이벤트 해야될까요...?
딸부자
-
- 작성일
- 2025-10-02
-
- 조회수
- 1,858
-
8
네이버 리뷰 이벤트 해야될까요...?
카페 오픈하고 지인들이 많이 와주고 네이버 리뷰 써줘서 가게 노출 잘됐는데
최근 리뷰쓰는 횟수가 너무 줄어들어서...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하면 영수증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미리 결제하고 영수증 받는게 아니라서...
네이버 리뷰 이벤트 해야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2837866 | 칼로리 낮고 포만감 오래가는게 뭐가 있을까요?[4] | 김나경 | 2025-10-02 | 6 | 1979 |
| 2837637 | 핸드드립 그라인더 어떤게 좋을까요..?[3] | 일월당 | 2025-10-02 | 8 | 1987 |
| 2836703 | 영업신고증 말소 방법 좀 알려주세요[3] | 정도를걷자 | 2025-10-02 | 8 | 1780 |
| 2833990 | 사업자용 신용카드 혜택 좋은거요!![3] | 금빛8945 | 2025-10-02 | 4 | 1593 |
| 2828872 | 등록면허세 다들 내시나요?[3] | 건두부 | 2025-10-02 | 1 | 507 |
| 2827527 | 멸균우유 골라주세요![4] | 차돌삐 | 2025-10-02 | 4 | 1799 |
| 2825951 | 가계부 어떤거 쓰시나요?[3] | 지하철 | 2025-10-02 | 1 | 577 |
| 2825341 | 1구 캐리어도 다 구비해두시나요?[4] | 윤희언 | 2025-10-02 | 7 | 1871 |
| 2824833 | 휘낭시에 포장박스 5구, 7구[3] | 찌니 | 2025-10-02 | 2 | 1003 |
| 2823970 | 카페 학생만 할인 어떨까요?[4] | 슬픈인형 | 2025-10-02 | 2 | 537 |
| 2823922 | 웹포스터 제작 방법[4] | 예틀라 | 2025-10-02 | 0 | 385 |
| 2823365 | 원두기름 먹어도 될까요?[4] | 돌팔이 | 2025-10-02 | 2 | 819 |
| 2822507 | 유리쇼케이스 괜찮은곳 추천해주세요^^[4] | 인생은회처럼 | 2025-10-02 | 1 | 478 |
| 2821248 | 가장 귀찮은건???[9] | 박정희 | 2025-10-02 | 6 | 1881 |
| 2820312 | 사이즈업 컵 사이즈랑 샷[4] | 해솔맘 | 2025-10-02 | 7 | 2170 |
| 2819836 | 머랭쿠키 어떤기법??[4] | 수민맘 | 2025-10-02 | 3 | 976 |
| 2819231 | 영업 면적 확장하면 실사 나오나요?[3] | 백두산 | 2025-10-02 | 0 | 407 |
| 2818437 | 디저트샵 주 몇회 운영하시나요?[4] | 여름이조아 | 2025-10-02 | 7 | 1456 |
| >> | 네이버 리뷰 이벤트 해야될까요...?[4] | 딸부자 | 2025-10-02 | 8 | 1858 |
| 2817486 | 브라우니 셀프로 만드는거 쉬운편인가요?[3] | 쫑쫑쪼 | 2025-10-02 | 2 | 406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