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카페 업무나 레시피 적어두고 붙이시나요?
드롱문
-
- 작성일
- 2025-10-02
-
- 조회수
- 1,944
-
3
카페 업무나 레시피 적어두고 붙이시나요?
저는 알바분 헷갈릴까봐 다 적어두는데 다른분들도 이렇게 하시는지?
레시피도 계속 추가돼서 귀찮긴한데 안적으면 다르게 만들까봐서요ㅎ
카페 업무나 레시피 적어두고 붙이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109583 | 저만 손님말 듣게 되나요..?하하[4] | 호두 | 2025-10-02 | 1 | 369 |
| 3109448 | 배달료 부가세 원래 있는건가요?[4] | 차도녀당 | 2025-10-02 | 6 | 1556 |
| 3109434 | 카페 디저트 종류 뭐하고 계신지 궁금해요~~[5] | 부비적 | 2025-10-02 | 4 | 1580 |
| 3108931 | 휘낭시에정도 대량 반죽할 반죽기 추천해주세염[4] | 프라다22 | 2025-10-02 | 6 | 1141 |
| 3106786 | 음료 위 크림 어떤거 쓰시나요?[3] | 권회준 | 2025-10-02 | 3 | 1037 |
| 3106305 | 브라운치즈 냉동보관해도 괜찮나용?![3] | 갬성파 | 2025-10-02 | 12 | 3019 |
| 3105595 | 헤이즐넛 추가시 몇펌프..?[4] | 양폭탄 | 2025-10-02 | 4 | 1883 |
| 3104493 | 카페에서 반지, 팔찌착용[6] | 풀잎 | 2025-10-02 | 1 | 1632 |
| 3104339 | 크로플 쫀득함...[4] | 뒤뚱뒤뚱 | 2025-10-02 | 5 | 1787 |
| 3103721 | 뚱카롱 가격 얼마에 파는게 좋을지ㅎ[3] | 나대로 | 2025-10-02 | 4 | 1236 |
| 3103075 | 모히또 시럽 어디꺼 사용하시나용ㅎㅎ?[3] | 앗뜨 | 2025-10-02 | 3 | 671 |
| 3102943 | 카페 사장님들 마감 몇시에 하시나요?[4] | 장한우 | 2025-10-02 | 7 | 2270 |
| 3102912 | 쿠팡이츠 배달 잘 들어오나요?[4] | 달쩡마 | 2025-10-02 | 5 | 2045 |
| 3102247 | 1주일 단기알바 주휴수당 [3] | 율쭌맘 | 2025-10-02 | 0 | 407 |
| 3101800 | 콤부차 하시는분?![3] | 고대리운전 | 2025-10-02 | 2 | 637 |
| >> | 카페 업무나 레시피 적어두고 붙이시나요?[16] | 드롱문 | 2025-10-02 | 3 | 1944 |
| 3100851 | 에그타르트 데펴서주나요?[3] | 왕비속눈썹 | 2025-10-02 | 2 | 600 |
| 3100753 | 테이크아웃컵 로고 제작 사이트[3] | 가이아 | 2025-10-02 | 2 | 1752 |
| 3097682 | 중저가 카페 프차 브랜드 어떤게 있을까요?[3] | 깡패병아리 | 2025-10-02 | 3 | 943 |
| 3095843 | 주방 칼보관 어떻게 하시나여?[3] | 차돌삐 | 2025-10-02 | 2 | 667 |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