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스마트스토어 판매하고싶은데
콤브제이
-
- 작성일
- 2025-09-22
-
- 조회수
- 886
-
0
스마트스토어 판매하고싶은데
통신판매는 신고했거든요...
스마트스토어세어 쿠기 같은거 판매하려고 하는데
식품접객업으로 신고는 되어있는데
쿠키 판매하려면 즉선판매로 바꿔야 되는건가요?
따로 조건이 있는건가요?
스마트스토어 판매하고싶은데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98884 | 프차 하시는분 질문있습니다.[1] | 루도픈 | 2025-09-22 | 1 | 1096 |
| 98883 | 정수필터 어떤게 괜찮나요??[2] | 건두부 | 2025-09-22 | 1 | 3793 |
| 98881 | 초콜릿 중탕기 어떤게 괜찮나요?? [1] | 나반존자 | 2025-09-22 | 0 | 2640 |
| 98880 | 제과 진열장 벌레ㅠㅠㅠ[2] | 젠틀맨 | 2025-09-22 | 0 | 4041 |
| 98876 | 인터넷 신규가입하려고 하는데 업체 추천해주세요~[1] | 상승비기 | 2025-09-22 | 0 | 2196 |
| 98874 | 우유 납품 방법[2] | 볼링맨 | 2025-09-22 | 1 | 2888 |
| 98870 | 싸일렌더 블렌더 얼음 잘안갈리는데...[2] | 다다닥 | 2025-09-22 | 0 | 3975 |
| >> | 스마트스토어 판매하고싶은데[2] | 콤브제이 | 2025-09-22 | 0 | 886 |
| 98868 | 샐러드가게 커피머신 추천해주세요[2] | 라벨짐 | 2025-09-22 | 0 | 968 |
| 98866 | 제빙기 돌리면 물값 많이 나오나여?[2] | 청주시인 | 2025-09-22 | 0 | 3804 |
| 98862 | 동물성 생크림으로 단단한 제형 가능한지...[2] | 쓰윽 | 2025-09-22 | 1 | 3394 |
| 98856 | 시그니처탑 전자동캔시머 후기 궁금해요![1] | 벼락부자 | 2025-09-22 | 1 | 1402 |
| 98854 | 딸기라떼 냉동딸기 얼마나 넣으시나요?[2] | 솔찬 | 2025-09-22 | 0 | 2821 |
| 98852 | 메가커피 점포간 거리제한?[2] | 아이폰수리야 | 2025-09-22 | 0 | 3131 |
| 98845 | 타르트 재료 파는 사이트[2] | 넘버ok | 2025-09-22 | 0 | 3865 |
| 98836 | 딸기 토핑 관리 방법[2] | 이찬부 | 2025-09-22 | 1 | 1619 |
| 98835 | 냉동피자도우 맛있는곳?![1] | 브루스 | 2025-09-22 | 1 | 3365 |
| 98834 | 화이트초코소스 맛있는거 추천해주세요! | 트리플 | 2025-09-22 | 1 | 1876 |
| 98833 | 베이커리 1차 2차 발효 구분해서 쓰시나여?![1] | 공주아이폰수리 | 2025-09-22 | 0 | 1768 |
| 98831 | 제빙기 열기 너무 더워요ㅠㅠ[2] | 풍뎅이 | 2025-09-22 | 0 | 3408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