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무료배달 많네요...?ㅎ
범수띠
-
- 작성일
- 2025-09-28
-
- 조회수
- 279
-
0
무료배달 많네요...?ㅎ
다들 장사가 안돼서 하시는건가요..?
수도권, 서울권 보면 카페들 무료배달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이래서 우리 매장이 배달이 안들어오는건가...
무료배달 많네요...?ㅎ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1312021 | 에이드 베이스 농충액 추천해주세용![4] | 그런 | 2025-09-28 | 1 | 849 |
| 1311576 | 가성비 좋은 빙수기요~[2] | 대치포레나 | 2025-09-28 | 1 | 223 |
| 1311252 | 비닐봉투 발주 [4] | 최규봉 | 2025-09-28 | 4 | 1862 |
| 1310277 | 디카페인 원액 어디가 맛있나욤?[4] | 솜사탕투투 | 2025-09-28 | 1 | 254 |
| 1303738 | 캔시머 어디 제품이 좋을까용??[3] | 금성별 | 2025-09-28 | 2 | 600 |
| 1302293 | 가게 상호명 어떻게 정하셨나요~?[4] | 드림홈케어 | 2025-09-28 | 5 | 1716 |
| 1301339 | 1인 케이크집 크리스마스 수량 질문이요![4] | 카리브 | 2025-09-28 | 4 | 1192 |
| 1300144 | 포스기 첫 로그인 비번ㅜㅜ[3] | 죽리풍 | 2025-09-28 | 1 | 598 |
| 1299141 | 창업 어떤게 좋을까요?[4] | 꼬마 | 2025-09-28 | 5 | 1429 |
| 1298466 | 망고빙수 만들때 과일[3] | 김옥순 | 2025-09-28 | 1 | 412 |
| 1297557 | 씨씨티비 업체? 사제로?[3] | 추파츕스 | 2025-09-28 | 0 | 221 |
| 1296343 | 재료값 기록 [4] | 닝닝 | 2025-09-28 | 5 | 1755 |
| 1294477 | 남은수박 어떻게 하시나요...[2] | 용선유상 | 2025-09-28 | 5 | 1956 |
| 1293962 | 딸기잼 햄치즈 토스트 만들때 햄, 치즈 몇장..?[4] | 성주로50 | 2025-09-28 | 2 | 320 |
| >> | 무료배달 많네요...?ㅎ[2] | 범수띠 | 2025-09-28 | 0 | 279 |
| 1291631 | 시럽 케이크마다 다르게쓰면 차이가...[3] | 쭌잉 | 2025-09-28 | 1 | 803 |
| 1291296 | 레몬에이드에 레몬 몇개?[3] | 알찬 | 2025-09-28 | 3 | 1050 |
| 1290665 | 카페에서 사용할 소형냉장고 추천부탁드려요~[1] | 카클로젯 | 2025-09-28 | 5 | 1653 |
| 1290321 | 오피스상권 점심때 얼마나 파시는지 궁금해요~![3] | 누릿대 | 2025-09-28 | 6 | 1927 |
| 1289641 | 쇼케이스 온도 안떨어질때ㅠㅠ[3] | 서현대디 | 2025-09-28 | 4 | 1686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