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카페 | 제과 | 디저트
재고 빵 처리...
나야나
-
- 작성일
- 2025-09-30
-
- 조회수
- 1,541
-
6
재고 빵 처리...
재고빵 남은거 처리 어떻게 하시나요?
푸드뱅크나 봉사단체에 기부해서 영수증 처리? 이렇게도 한다는데
당일판매 못한 재고 빵들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재고 빵 처리...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2157485 | 디저트 미니 냉장고 어떤게 괜찮나요?[3] | 하선 | 2025-09-30 | 7 | 1620 |
| 2157360 | 화재보험 꼭 들어야될까요?[4] | 하이디 | 2025-09-30 | 5 | 1709 |
| 2156801 | 아이스크림 포장 어떻게 하시나요?[4] | 박정희 | 2025-09-30 | 3 | 676 |
| 2156379 | 집에서 가게까지 시간[4] | 드롱문 | 2025-09-30 | 1 | 686 |
| 2155271 | 단팥빵에 들어갈 단팥 뭐가 맛있나용?[3] | 이삭 | 2025-09-30 | 10 | 2180 |
| 2155033 | 비오는날 매장 입구에...[4] | 양태호 | 2025-09-30 | 0 | 403 |
| 2152177 | 블랜더 추천해주세욤![4] | 청우사 | 2025-09-30 | 1 | 605 |
| 2151460 | 카프레제 치즈 어떤거 쓰시나요?[3] | 쪼커 | 2025-09-30 | 0 | 422 |
| 2150973 | 쇼케이스 습기 제거방법이요ㅠㅠㅠ[4] | 낙천가 | 2025-09-30 | 5 | 1565 |
| 2150712 | 프랜차이즈카페 휴무?[6] | 예스짐 | 2025-09-30 | 2 | 777 |
| 2150066 | 카페 소음방지 흡음재 공사 하셨나요?[4] | 한라산백록담 | 2025-09-30 | 9 | 2268 |
| 2149751 | 수박주스 씨 있? 없?[3] | 돌고래 | 2025-09-30 | 6 | 1264 |
| 2149689 | 알바몬 불합격 누르면 알림 울리는지??[5] | 2년후에 | 2025-09-30 | 2 | 686 |
| 2149576 | 카페 감성 테이블이랑 의자 어디서 구매하나용?!!![3] | 깡깡이 | 2025-09-30 | 3 | 1283 |
| 2149068 | 콜드브루 250ml 적당한 단가가 얼마인가요?[4] | 살림살이 | 2025-09-30 | 6 | 1562 |
| 2148767 | 인기 많은 쇼케이스 음료![4] | 늦둥이 | 2025-09-30 | 10 | 2161 |
| 2148612 | 알바생 평균 근무시간..?[4] | 오바만두 | 2025-09-30 | 5 | 1618 |
| 2148531 | 3시이후는 개미 한마리도 안보이네여...ㅎㅎ[3] | 달정마 | 2025-09-30 | 3 | 1192 |
| 2148382 | 크로플 냉동생지 유통기한 며칠인가요[3] | 대륙으로간다 | 2025-09-30 | 4 | 1678 |
| 2147791 | 케이크 만드는거 자격증 없어도 가능한가여?[7] | 퇴근이닷 | 2025-09-30 | 9 | 2495 |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