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직원뽑기 운이 없는걸까요..ㅎ
남사장
-
- 작성일
- 2026-06-24
-
- 조회수
- 832
-
2
직원뽑기 운이 없는걸까요..ㅎ
가게 맡길 정도로 괜찮은 직원이 왔으면 좋겠는데
직원 관리하기 너무 힘드네요ㅠㅠ
직원뽑기 운이 없는걸까요..ㅎ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079 | 고추씨에 자꾸 애벌레가 나옵니다.. | 동다동다 | 2026-06-24 | 0 | 56 |
| 3889077 | 요식업 하려고 하는데 서울에서 핫한 동네가 어디인가요 ?[1] | 차도녀당 | 2026-06-24 | 0 | 65 |
| 3889074 | 배달업체 추천 부탁드립니다![2] | 송민혁 | 2026-06-24 | 0 | 99 |
| 3889071 | 부산 고기 목살 구매처 추천 좀 해주세요 [2] | 곰세마리 | 2026-06-24 | 0 | 138 |
| 3889070 | 덮밥 중량 좀 봐주세요ㅎㅎ![2] | 샤넬 | 2026-06-24 | 0 | 151 |
| 3889068 | 노쇼 ㅋㅋ;[4] | 금강돌돌이 | 2026-06-24 | 1 | 179 |
| 3889064 | 부천지역에 포장용기 구매할 수 있는 곳 있나요![4] | 달나라 | 2026-06-24 | 1 | 502 |
| >> | 직원뽑기 운이 없는걸까요..ㅎ[7] | 남사장 | 2026-06-24 | 2 | 832 |
| 3889054 | 배민이 울리질 않네요...ㅠㅠ[2] | 아라비아어라님 | 2026-06-24 | 0 | 301 |
| 3889044 | 고깃집은 꼭 1층에 창업해야 되나요?[5] | 최수정 | 2026-06-24 | 3 | 924 |
| 3889039 | 법인전환 문의[2] | 토끼랑 | 2026-06-24 | 1 | 246 |
| 3889031 | 불맛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없어진다던데[2] | 관송 | 2026-06-24 | 4 | 1411 |
| 3889018 | 인천 부평 음료업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7] | 당구래 | 2026-06-24 | 4 | 1656 |
| 3889007 | 안산 식용유업체 문의드립니다![1] | 이민형 | 2026-06-24 | 0 | 443 |
| 3889002 | 배달비 7천원인데 쫄면장이 적다고 다시 보내래요..;[3] | 쭈니76 | 2026-06-24 | 0 | 398 |
| 3888997 | 요즘은 오픈빨도 없나요?[5] | 가는세월 | 2026-06-23 | 3 | 1291 |
| 3888989 | 거리별 배달팁 할증방식이요 [5] | 쉼스테이 | 2026-06-23 | 7 | 2123 |
| 3888982 | 간텍기 버너 교환한 사장님 계실까요 ?[4] | 열받은사자 | 2026-06-23 | 0 | 496 |
| 3888981 | 고깃집 직원 구해야되는데요 [3] | 복정도배 | 2026-06-23 | 3 | 1118 |
| 3888979 | 분모자도 맛,굵기,가격차이가 있을까요 ?[2] | 중전 | 2026-06-23 | 1 | 834 |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