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폐업 절차 질문드립니다.
진진자라진진자
-
- 작성일
- 2026-06-23
-
- 조회수
- 197
-
1
폐업 절차 질문드립니다.
와이프랑 같이 가게 운영하다가 서로 힘들도 몸도 많이 망가져서 정리하려고 합니다.
회계사무소에서 매달 직원 급여와 세금신고를 다 해주고 있는데 폐업하면 마지막달 정산관련 다 해주는지
세금관련 처리하는 부분이 궁금합니다.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폐업 절차 질문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8971 | 재고는 넉넉하게 vs 타이트하게 | 귈동아재 | 2026-06-23 | 0 | 55 |
| 3888966 | 성동구 주류,음료업체 정보가 궁금합니다![2] | 영상 | 2026-06-23 | 0 | 327 |
| 3888958 | 닭정육 냉장보관 [5] | 고슬 | 2026-06-23 | 0 | 173 |
| 3888957 | 인건비 신고를 안하는데요[3] | 기원상 | 2026-06-23 | 2 | 452 |
| 3888952 | 주방직원 40대 채용 괜찮을까요 ?[10] | 리치박 | 2026-06-23 | 0 | 674 |
| >> | 폐업 절차 질문드립니다.[2] | 진진자라진진자 | 2026-06-23 | 1 | 197 |
| 3888949 | 리뷰약속 무시하면 별점테러하겠대요ㅋ[4] | 볼더리챠드 | 2026-06-23 | 3 | 583 |
| 3888944 | 배달대행직 겸업하시는 사장님 계실까요 ?[4] | 학당 | 2026-06-23 | 0 | 287 |
| 3888940 | 프차 피자 물대가 어느정도인가요?[3] | 망이 | 2026-06-23 | 1 | 206 |
| 3888939 | 고추잡채 전문점 어떨까요 ?[4] | 지동 | 2026-06-23 | 5 | 1442 |
| 3888936 | 포장해서 갔는데 입금을 안하네요 ;;[6] | 아무쪼록 | 2026-06-23 | 5 | 1351 |
| 3888934 | 김치찜 샵인샵 하려고 합니다![4] | 드래곤팩D1센터 | 2026-06-23 | 5 | 1436 |
| 3888932 | 온장도 온도 몇도가 적당할까요 ?[4] | 쿠커스텀 | 2026-06-23 | 2 | 458 |
| 3888931 | 알바 주휴수당 주시나요 ?[3] | 윤이세 | 2026-06-23 | 0 | 324 |
| 3888928 | 밀키트 맛있는 곳 있을까요 ?[4] | 지나지나 | 2026-06-23 | 1 | 318 |
| 3888926 | 키오스크 추천 부탁드립니다[4] | 크림장인 | 2026-06-23 | 1 | 215 |
| 3888922 | 부대찌개 식자재 취급하시는 사장님 계실까요 ?[1] | 바리바리 | 2026-06-23 | 4 | 1589 |
| 3888918 | 사이드메뉴로 닭똥집 팔아볼까 합니다[5] | 알콩달콩 | 2026-06-23 | 3 | 1388 |
| 3888917 | 직원조퇴시 급여는 어떡하죠 ?[3] | 곱창먹자 | 2026-06-23 | 7 | 1726 |
| 3888916 | 배달용 전기오토바이 판매하려면 어디에 판매를 해야할까요 ???...[2] | 정도를걷자 | 2026-06-23 | 6 | 1136 |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