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여자손님 셋 때문에 스트레스 장난아니게 받았어요

굴다리짱구
  • 작성일
    2026-06-24
  • 조회수
    303

여자손님 셋 때문에 스트레스 장난아니게 받았어요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나서 셋이와서 2인분 시키고 수다 시작하더니 웨이팅 있는데도 계속 수다만 떠네요;

하 저런 손님은 그냥 안왔으면 좋겠어요 .. ,, 

댓글 10

  • 댓글사용자 아이콘
    보허잠
    웨이팅 있으면 제한시간 걸어두세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강영임
    하 진짜 몇개 시키지도 않고 2시간 넘게 있는 분들 받기 싫어요ㅜㅜ
  • 추가주문도 없이 그러면 진짜 짜증나겠네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모야호
    저런 손님들 많아요ㅠㅠㅠ
  • 댓글사용자 아이콘
    아가타
    저흰 웨이팅 생기면 테이블 이용시간 제한 걸어요
  • 이용시간 지났다고 하세요
  • 아이고...저런사람들은 눈치를 아예 안본다는게 문제...
  • 댓글사용자 아이콘
    찐찌우
    아우 저러면 진짜 속터져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시원맘
    진짜 눈치가 더럽게도 없나 봅니다...
  • 웨이팅 있으면 시간제한 두시는건 어떨까요?
여자손님 셋 때문에 스트레스 장난아니게 받았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