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반반메뉴 없애는게 좋을까요 ??
마루홧팅
-
- 작성일
- 2026-06-25
-
- 조회수
- 211
-
1
반반메뉴 없애는게 좋을까요 ??
닭발집 운영중입니다 ㅜㅜ 반반메뉴가 총 주문에 약 15% 정도를 차지하는데
손이 많이 가거든요,, 그냥 없애는게 좋을까요 ?
반반메뉴 없애는게 좋을까요 ??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234 | 가게앞에 모니터 틀고싶은데요 | 두주쥬 | 2026-06-25 | 0 | 36 |
| 3889229 | 마라탕 주방장 어디서 구하셨나요?[2] | 오디자인 | 2026-06-25 | 0 | 167 |
| 3889228 | 닭꼬치 납품업체 찾고있습니다 !! [3] | 써니짱 | 2026-06-25 | 0 | 265 |
| 3889227 | 맥주 디스펜서 폐기[4] | 작은악마 | 2026-06-25 | 0 | 289 |
| 3889224 | 코카콜라 500ml 2천원 비싸게 느껴질까요 ?[3] | 한석희 | 2026-06-25 | 2 | 366 |
| 3889223 | 새로 채용한 알바가 너무 느려서 고민입니다.[3] | 퇴근이닷 | 2026-06-25 | 3 | 475 |
| >> | 반반메뉴 없애는게 좋을까요 ??[4] | 마루홧팅 | 2026-06-25 | 1 | 211 |
| 3889209 | 경남권 사장님들 매출 어떤가요..[3] | 재첩국 | 2026-06-25 | 5 | 860 |
| 3889202 | 냉동연어 사용해보신 사장님 있으실까요?[4] | 예뻐지는수다 | 2026-06-25 | 8 | 1540 |
| 3889199 | 이베리코고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4] | 문주 | 2026-06-25 | 1 | 323 |
| 3889180 | 진상 주문거절해도 되겠죠 ?[4] | 하이유 | 2026-06-25 | 1 | 1877 |
| 3889169 | 신규 배달대행업체 영업 왔는데요 [4] | 세이프가이드 | 2026-06-25 | 7 | 2151 |
| 3889162 | 사업자 신용카드 추천해주세요!ㅎ[3] | 글라라 | 2026-06-24 | 13 | 2405 |
| 3889154 |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16] | 가오리 | 2026-06-24 | 10 | 2643 |
| 3889152 | 제로콜라 안왔다고 별 두개 준 손님..[15] | 블랙홀 | 2026-06-24 | 3 | 1736 |
| 3889145 | 광주 광역시 포스기 추천해주세요![3] | 뿌뿌 | 2026-06-24 | 3 | 1159 |
| 3889137 | 직원 보건증[1] | 룰루룰루 | 2026-06-24 | 4 | 2030 |
| 3889136 | 배달 요청사항에 메뉴에 있는 음식 요구하는 손님 어떡하죠 ?[6] | 향기나요 | 2026-06-24 | 3 | 1279 |
| 3889133 | 베트남 알바는 어디서 구하시나요? [15] | 드래곤팩D1센터 | 2026-06-24 | 3 | 1236 |
| 3889131 | 사장님들 요즘 점심~저녁 매출 어떤가요?[4] | 짱짱이 | 2026-06-24 | 5 | 1420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