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새로 채용한 알바가 너무 느려서 고민입니다.
퇴근이닷
-
- 작성일
- 2026-06-25
-
- 조회수
- 935
-
4
새로 채용한 알바가 너무 느려서 고민입니다.
일한지 이제 2주쯤 되었는데 약간 뭐랄까.. 노력안하는게 아니라 원래 행동이 느린..?
그런 아이같아요 이런걸로 뭐라하기도 좀 그런데 뭐라고 말을 해야할까요
안바쁜 매장이면 그러려니 하겠지만 저희는 사람도 많고 바빠서 손이 느린 알바는 쥐약같아요..
그냥 짜르고 다른 애를 구하기엔 사람이 너무 안구해집니다..
새로 채용한 알바가 너무 느려서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248 | 목단 단새우 업체 아시는 사장님 계실까요 ~? | 행복하당 | 2026-06-25 | 0 | 89 |
| 3889246 | 직원들 휴대폰 사용 어디까지 봐주세요?[1] | 오블 | 2026-06-25 | 0 | 97 |
| 3889242 | 칼제비,들깨칼국수 여름에 잘팔릴까요 ?[4] | 그린웅 | 2026-06-25 | 0 | 185 |
| 3889240 | 공인중개사에서 상가를 어떻게든 넘기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3] | 누리보듬청소 | 2026-06-25 | 0 | 114 |
| 3889236 | 배달대행비가 매출의 몇%까지 나와요?[3] | 수연아빵 | 2026-06-25 | 0 | 130 |
| 3889234 | 가게앞에 모니터 틀고싶은데요 [2] | 두주쥬 | 2026-06-25 | 0 | 136 |
| 3889229 | 마라탕 주방장 어디서 구하셨나요?[6] | 오디자인 | 2026-06-25 | 1 | 524 |
| 3889228 | 닭꼬치 납품업체 찾고있습니다 !! [3] | 써니짱 | 2026-06-25 | 0 | 608 |
| 3889227 | 맥주 디스펜서 폐기[4] | 작은악마 | 2026-06-25 | 2 | 624 |
| 3889224 | 코카콜라 500ml 2천원 비싸게 느껴질까요 ?[4] | 한석희 | 2026-06-25 | 3 | 700 |
| >> | 새로 채용한 알바가 너무 느려서 고민입니다.[11] | 퇴근이닷 | 2026-06-25 | 4 | 935 |
| 3889214 | 반반메뉴 없애는게 좋을까요 ??[4] | 마루홧팅 | 2026-06-25 | 1 | 293 |
| 3889209 | 경남권 사장님들 매출 어떤가요..[3] | 재첩국 | 2026-06-25 | 6 | 1197 |
| 3889202 | 냉동연어 사용해보신 사장님 있으실까요?[4] | 예뻐지는수다 | 2026-06-25 | 9 | 2068 |
| 3889199 | 이베리코고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4] | 문주 | 2026-06-25 | 1 | 407 |
| 3889180 | 진상 주문거절해도 되겠죠 ?[4] | 하이유 | 2026-06-25 | 4 | 2297 |
| 3889169 | 신규 배달대행업체 영업 왔는데요 [4] | 세이프가이드 | 2026-06-25 | 7 | 2152 |
| 3889162 | 사업자 신용카드 추천해주세요!ㅎ[3] | 글라라 | 2026-06-24 | 13 | 2485 |
| 3889154 |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16] | 가오리 | 2026-06-24 | 10 | 2645 |
| 3889152 | 제로콜라 안왔다고 별 두개 준 손님..[15] | 블랙홀 | 2026-06-24 | 3 | 1737 |

댓글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