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가오리
  • 작성일
    2026-06-24
  • 조회수
    452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매출올리려면 요청사항이라도 잘들어줘야되는데

구구절절 적은 요청사항을 보면 왜이렇게 짜증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

댓글 6

  • 댓글사용자 아이콘
    아로마
    말도 안 되는 요청사항 적는 사람 보면 진짜 짜증나요 ㅋㅋㅋ
  • 매출 때문에 스트레스예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기원상
    에구 화이팅합시다 ㅜㅜ
  • 저도...손님은 죄가 없는데..괜히 장사안되니 사소한걸로 짜증나요ㅠㅠ
  • 매출이 문제죠ㅠㅠㅠㅠ
  • 댓글사용자 아이콘
    이지유
    진짜 장사가 안되면 예민해지고 짜증나요...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