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가오리
-
- 작성일
- 2026-06-24
-
- 조회수
- 452
-
1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매출올리려면 요청사항이라도 잘들어줘야되는데
구구절절 적은 요청사항을 보면 왜이렇게 짜증이 나는지 모르겠어요 ..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169 | 신규 배달대행업체 영업 왔는데요 | 세이프가이드 | 2026-06-25 | 0 | 143 |
| 3889162 | 사업자 신용카드 추천해주세요!ㅎ[3] | 글라라 | 2026-06-24 | 1 | 258 |
| >> | 장사가 안되니깐 짜증만 납니다 ㅜㅜ [6] | 가오리 | 2026-06-24 | 1 | 452 |
| 3889152 | 제로콜라 안왔다고 별 두개 준 손님..[3] | 블랙홀 | 2026-06-24 | 0 | 386 |
| 3889145 | 광주 광역시 포스기 추천해주세요![3] | 뿌뿌 | 2026-06-24 | 1 | 553 |
| 3889137 | 직원 보건증[1] | 룰루룰루 | 2026-06-24 | 0 | 755 |
| 3889136 | 배달 요청사항에 메뉴에 있는 음식 요구하는 손님 어떡하죠 ?[6] | 향기나요 | 2026-06-24 | 2 | 786 |
| 3889133 | 베트남 알바는 어디서 구하시나요? [15] | 드래곤팩D1센터 | 2026-06-24 | 3 | 945 |
| 3889131 | 사장님들 요즘 점심~저녁 매출 어떤가요?[4] | 짱짱이 | 2026-06-24 | 3 | 1064 |
| 3889130 | 연어 노르웨이 선도 어때요?[6] | 나우시우 | 2026-06-24 | 4 | 810 |
| 3889125 | 질문드려요 [3] | 서향 | 2026-06-24 | 2 | 307 |
| 3889122 | 매출 잘나오는 메뉴 어떤게 있나요 ? ? [13] | 이태훈 | 2026-06-24 | 7 | 1931 |
| 3889115 | 3년 장사하면서 처음...[5] | 공쥬 | 2026-06-24 | 0 | 391 |
| 3889111 | 냉동 절단 청양고추 쓸만할까요^^?[10] | 뉴뀨 | 2026-06-24 | 10 | 2621 |
| 3889109 | 세종 대전 청주 그릇도매점 있나요^^[4] | 동동동2 | 2026-06-24 | 0 | 391 |
| 3889105 | 극혐 진상을 오랜만에 만났습니다[6] | 서쭈 | 2026-06-24 | 1 | 359 |
| 3889102 | 네이버플레이스 노출시키고 싶어요ㅜㅜ[2] | 안나격 | 2026-06-24 | 1 | 462 |
| 3889101 | 농수산물 시작 직접가서 사면 저렴한가요?[1] | 솥뚜껑 | 2026-06-24 | 0 | 326 |
| 3889100 | 양도양수되는곳이 있긴 한가요?[2] | 엔젤 | 2026-06-24 | 4 | 1341 |
| 3889099 | 내일 재료준비 안해도 되겠어요~ㅎㅎ[19] | 휘연건우빠 | 2026-06-24 | 6 | 1613 |

댓글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