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손님이 장염 이야기를 하는데 어떡하면 좋죠
범수띠
-
- 작성일
- 2026-06-23
-
- 조회수
- 1,591
-
5
손님이 장염 이야기를 하는데 어떡하면 좋죠
작은 프차로 분식집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어제 갑자기 전화가 와서 자기랑 자기 딸이 장염에 걸렸다고 하는데..
어제 음식을 저희 배달음식만 드셨대요.. 아이는 4살이라고 하는데
4살이 하루에 한끼만 먹는게 말이 되나요 ㅠㅠ 배달 30건은 나갔는데 그런 전화 받은 곳 한통도 없는데 어떡하면 좋을까요
손님이 장염 이야기를 하는데 어떡하면 좋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8936 | 포장해서 갔는데 입금을 안하네요 ;;[6] | 아무쪼록 | 2026-06-23 | 8 | 2017 |
| 3888934 | 김치찜 샵인샵 하려고 합니다![4] | 드래곤팩D1센터 | 2026-06-23 | 5 | 1783 |
| 3888932 | 온장도 온도 몇도가 적당할까요 ?[4] | 쿠커스텀 | 2026-06-23 | 2 | 500 |
| 3888931 | 알바 주휴수당 주시나요 ?[3] | 윤이세 | 2026-06-23 | 0 | 333 |
| 3888928 | 밀키트 맛있는 곳 있을까요 ?[4] | 지나지나 | 2026-06-23 | 1 | 331 |
| 3888926 | 키오스크 추천 부탁드립니다[4] | 크림장인 | 2026-06-23 | 1 | 226 |
| 3888922 | 부대찌개 식자재 취급하시는 사장님 계실까요 ?[1] | 바리바리 | 2026-06-23 | 4 | 1601 |
| 3888918 | 사이드메뉴로 닭똥집 팔아볼까 합니다[5] | 알콩달콩 | 2026-06-23 | 3 | 1402 |
| 3888917 | 직원조퇴시 급여는 어떡하죠 ?[3] | 곱창먹자 | 2026-06-23 | 7 | 1737 |
| 3888916 | 배달용 전기오토바이 판매하려면 어디에 판매를 해야할까요 ???...[2] | 정도를걷자 | 2026-06-23 | 6 | 1152 |
| 3888912 | 개인치킨집 샵인샵 추천해주세요 ㅎ[3] | 길동연습실 | 2026-06-23 | 1 | 1338 |
| 3888908 | 국수 판매하는데 자꾸 배달가면 터져요 ㅠ ㅠ [2] | 하늘거린다 | 2026-06-23 | 6 | 1406 |
| >> | 손님이 장염 이야기를 하는데 어떡하면 좋죠 [8] | 범수띠 | 2026-06-23 | 5 | 1591 |
| 3888903 | 음식 다 먹은 후 지갑을 놓고왔다는 손님[4] | 해각 | 2026-06-23 | 0 | 195 |
| 3888900 | 인천이나 부천 쪽 스티로폼 박스 저렴하게 구할수있는곳[1] | 맥가이버 | 2026-06-23 | 1 | 281 |
| 3888895 | 전화로 주문시키고 안와요;;[6] | 먼곳에서서 | 2026-06-23 | 5 | 1720 |
| 3888894 | 대전에 청소업체 추천 좀 해주세요 [1] | 해각 | 2026-06-23 | 1 | 302 |
| 3888892 | 1인 1메뉴가 어려울까요[7] | 코스모스 | 2026-06-23 | 4 | 1906 |
| 3888885 | 땡겨요 라이더 질문드립니다[4] | 함영준 | 2026-06-23 | 1 | 391 |
| 3888880 | 사업자 2개면 세금 많이 오를까요ㅠ[3] | 듀님 | 2026-06-23 | 6 | 1763 |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