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제로콜라 안왔다고 별 두개 준 손님..

블랙홀
  • 작성일
    2026-06-24
  • 조회수
    356

제로콜라 안왔다고 별 두개 준 손님..

아니 자기가 기본 콜라 시켜놓고 왜 제로콜라 안왔다고 뭐라하죠 ?

이런 손님은 진짜 뭐하는 사람인지 궁금해요 ㅠㅠ 

댓글 3

  • 별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
  • 댓글사용자 아이콘
    로또킹
    내눈에 이상하면 다른사람 눈에도 이상합니당 ^^
  • 댓글사용자 아이콘
    윤희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별 이상한 손님들 많네요
제로콜라 안왔다고 별 두개 준 손님..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