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깃발을 싹 뽑아버렸습니다

건융
  • 작성일
    2026-06-28
  • 조회수
    653

깃발을 싹 뽑아버렸습니다

3개월 동안 10개 꼽아놨었는데 하루 1-3개가 끝이더군요 ㅠㅠ 

댓글 9

  • 댓글사용자 아이콘
    테니스레슨
    효율이 많이 떨어지긴하네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낙천가
    전 1개 남기고 뽑았어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캡틴리밥
    저도 깃발 있으나 없으나 비슷하더라구요...ㅋㅋㅋ
  • 진짜 깃발은 배민만 배부르는 시스템 같아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가로수
    너두 효과 없어서 오픈리스트만 하려구요ㅎ
  • 깃발값도 비싼데 효과가 비슷하면...배민 너무하네여ㅜ
  • 댓글사용자 아이콘
    응가맨
    뽑아도 똑같나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저요마사지
    저도 15개하다가 3개로 줄였는데 똑같더라구요?ㅋㅋ
  • 댓글사용자 아이콘
    에렌예거
    저도 깃발 뺼까 고민중인데 댓글보니 빼야겠네요ㅎㅎ
깃발을 싹 뽑아버렸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