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자영업 경험이 있는 분을 직원으로 채용해도 괜찮을까요?

박재형
  • 작성일
    2026-06-23
  • 조회수
    117

자영업 경험이 있는 분을 직원으로 채용해도 괜찮을까요?

혹시 자영업 경험있는 직원 채용해보신 사장님 계세요?

댓글 4

  • 댓글사용자 아이콘
    단테형
    저는 반대용.. 뭔가 이것 저것 참견할거같음 ㅠ
  • 댓글사용자 아이콘
    신진호
    오히려 일 더 열심히 하실 수도 있을듯요?
  • 댓글사용자 아이콘
    설렘중독
    그런 경우는 한번도 없지만.. 그래도 일을 잘하지않을까요 ?
  • 댓글사용자 아이콘
    김연자
    주방이나 홀 돌아가는걸 알아서 직원으로 써도 나쁘지 않아뵙니다
자영업 경험이 있는 분을 직원으로 채용해도 괜찮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