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1인 1메뉴가 어려울까요
코스모스
-
- 작성일
- 2026-06-23
-
- 조회수
- 829
-
3
1인 1메뉴가 어려울까요
동네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세명이서 와서 아아 한잔 시켜놓고 1-2시간은 떠들다 가네요 ㅜㅜ
정말 속상합니다.. 매장에 붙여놓는게 좋을까요..
1인 1메뉴가 어려울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8916 | 배달용 전기오토바이 판매하려면 어디에 판매를 해야할까요 ???... | 정도를걷자 | 2026-06-23 | 0 | 1 |
| 3888912 | 개인치킨집 샵인샵 추천해주세요 ㅎ[2] | 길동연습실 | 2026-06-23 | 0 | 220 |
| 3888908 | 국수 판매하는데 자꾸 배달가면 터져요 ㅠ ㅠ [2] | 하늘거린다 | 2026-06-23 | 1 | 325 |
| 3888906 | 손님이 장염 이야기를 하는데 어떡하면 좋죠 [5] | 범수띠 | 2026-06-23 | 1 | 439 |
| 3888903 | 음식 다 먹은 후 지갑을 놓고왔다는 손님[4] | 해각 | 2026-06-23 | 0 | 183 |
| 3888900 | 인천이나 부천 쪽 스티로폼 박스 저렴하게 구할수있는곳[1] | 맥가이버 | 2026-06-23 | 1 | 181 |
| 3888895 | 전화로 주문시키고 안와요;;[6] | 먼곳에서서 | 2026-06-23 | 1 | 705 |
| 3888894 | 대전에 청소업체 추천 좀 해주세요 [1] | 해각 | 2026-06-23 | 1 | 246 |
| >> | 1인 1메뉴가 어려울까요[7] | 코스모스 | 2026-06-23 | 3 | 829 |
| 3888885 | 땡겨요 라이더 질문드립니다[4] | 함영준 | 2026-06-23 | 1 | 329 |
| 3888880 | 사업자 2개면 세금 많이 오를까요ㅠ[3] | 듀님 | 2026-06-23 | 3 | 1209 |
| 3888875 | 저가 커피 프차 창업비용 얼마 들까요![3] | 브루스 | 2026-06-23 | 0 | 400 |
| 3888858 | 머리카락 나왔다고 취소해달라네요 [4] | 지노리 | 2026-06-23 | 0 | 256 |
| 3888850 | 배민 정지 가능한가요 ?[2] | 김지우 | 2026-06-23 | 2 | 655 |
| 3888842 | 월급계산 어플 어떤거 사용하고 계세요 ?[2] | 물소리 | 2026-06-23 | 4 | 1233 |
| 3888841 | 자영업 경험이 있는 분을 직원으로 채용해도 괜찮을까요?[22] | 박재형 | 2026-06-23 | 1 | 433 |
| 3888837 | 괜히 문열었나봐요 [3] | 시드니 | 2026-06-23 | 2 | 494 |
| 3888833 | 사업자통장 계좌이체가 안되나요 ? 사장님들 도와주세요 [3] | 핸대맨 | 2026-06-22 | 6 | 1753 |
| 3888828 | 연어덮밥 봐주세용 ㅠㅠ[3] | 까치 | 2026-06-22 | 1 | 330 |
| 3888823 | 홀매장 vs 배달매장[8] | 곡부 | 2026-06-22 | 1 | 184 |

댓글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