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음식 | 배달 | 외식
덮밥 용기 어떤거 사용하세요 ?
하타
-
- 작성일
- 2026-06-23
-
- 조회수
- 952
-
2
덮밥 용기 어떤거 사용하세요 ?
기존에 사용하면 5구짜리 용기를 쓸지 단품용기가 좋을지 고민입니다!
단품용기는 몇파이로 사용하시나요 ? 추천 좀 해주세요 ㅎ.ㅎ
덮밥 용기 어떤거 사용하세요 ?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추천 | 조회수 |
|---|---|---|---|---|---|
| 3889018 | 인천 부평 음료업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 당구래 | 2026-06-24 | 0 | 33 |
| 3889007 | 안산 식용유업체 문의드립니다![1] | 이민형 | 2026-06-24 | 0 | 104 |
| 3889002 | 배달비 7천원인데 쫄면장이 적다고 다시 보내래요..;[3] | 쭈니76 | 2026-06-24 | 0 | 136 |
| 3888997 | 요즘은 오픈빨도 없나요?[5] | 가는세월 | 2026-06-23 | 3 | 626 |
| 3888989 | 거리별 배달팁 할증방식이요 [5] | 쉼스테이 | 2026-06-23 | 4 | 964 |
| 3888982 | 간텍기 버너 교환한 사장님 계실까요 ?[4] | 열받은사자 | 2026-06-23 | 0 | 250 |
| 3888981 | 고깃집 직원 구해야되는데요 [3] | 복정도배 | 2026-06-23 | 2 | 903 |
| 3888979 | 분모자도 맛,굵기,가격차이가 있을까요 ?[2] | 중전 | 2026-06-23 | 1 | 726 |
| >> | 덮밥 용기 어떤거 사용하세요 ?[4] | 하타 | 2026-06-23 | 2 | 952 |
| 3888974 |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배우려고 합니다[1] | 평촌현빠 | 2026-06-23 | 1 | 1022 |
| 3888971 | 재고는 넉넉하게 vs 타이트하게 [5] | 귈동아재 | 2026-06-23 | 1 | 193 |
| 3888966 | 성동구 주류,음료업체 정보가 궁금합니다![2] | 영상 | 2026-06-23 | 0 | 1182 |
| 3888958 | 닭정육 냉장보관 [5] | 고슬 | 2026-06-23 | 1 | 367 |
| 3888957 | 인건비 신고를 안하는데요[3] | 기원상 | 2026-06-23 | 4 | 1030 |
| 3888952 | 주방직원 40대 채용 괜찮을까요 ?[10] | 리치박 | 2026-06-23 | 6 | 1792 |
| 3888950 | 폐업 절차 질문드립니다.[2] | 진진자라진진자 | 2026-06-23 | 1 | 234 |
| 3888949 | 리뷰약속 무시하면 별점테러하겠대요ㅋ[4] | 볼더리챠드 | 2026-06-23 | 4 | 973 |
| 3888944 | 배달대행직 겸업하시는 사장님 계실까요 ?[4] | 학당 | 2026-06-23 | 2 | 550 |
| 3888940 | 프차 피자 물대가 어느정도인가요?[3] | 망이 | 2026-06-23 | 1 | 209 |
| 3888939 | 고추잡채 전문점 어떨까요 ?[4] | 지동 | 2026-06-23 | 8 | 2144 |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