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수
3889541 적금을 해지 해야할까.. 고민이 됩니다 [3] 좁쌀 2026-06-27 2 498
3889538 오랜만에 토스트 먹고싶어요 ~ [3] 슈강사 2026-06-27 7 1557
3889532 직원한명만 쓰는 사장님들 어떻게 하시나요? [4] 한나 2026-06-27 3 454
3889518 양재역 근처 주차 [2] 공모주 2026-06-27 1 182
3889496 세종시인데 조리사 너무 안뽑아져요 [2] 소리 2026-06-27 4 689
3889494 요새 쫓기는 꿈을 엄청 꿉니다 [4] 어름이 2026-06-27 1 221
3889491 김밥집에 앉아서 김밥 마는거 [4] 단화 2026-06-26 17 3501
3889490 다들 김치 어떻게 담그시나요? [4] 헤어유 2026-06-26 10 2161
3889485 반찬 냉장고 [4] 우진아스콘 2026-06-26 2 394
3889484 삼겹살 마진 어때요? [2] 원룸맛보기 2026-06-26 1 261
3889479 매장 운영시간을 변경할까 고민중이에요 [3] 김군 2026-06-26 2 322
3889472 케모마일티 먹었는데 맛 좋네요^^ [3] 노철 2026-06-26 7 1736
3889471 야식집 필수메뉴가 어떤거라고 생각하세요 ??? [5] 김찬영 2026-06-26 2 397
3889469 오늘 장사할 자리 보고왔어요 [4] 남남남 2026-06-26 1 233
3889463 신청서 작성하는중인데 [4] 예지 2026-06-26 1 210
3889462 그런거 있나요? [4] 이용수 2026-06-26 2 633
3889460 개업 전에 불안하지않으셨나요 ? [4] 송대감 2026-06-26 3 1092
3889454 야외테이블 있는 고깃집을 생각중입니다 [3] 짱구5 2026-06-26 2 602
3889451 인스타 감성을 배우고 싶어요 !! [3] 농장주 2026-06-26 10 3626
3889446 솔의눈 좋아하시는 사장님 계세요 ? [3] 발바닥곰탱이 2026-06-26 1 760